본문 바로가기
예능/아는 형님

아는형님(Knowing Bros)_137회 임수향, 차은우

by blank_in2 2020. 6. 12.


137회


  • 편성 및 방영일 : JTBC, 2018년 07월 21
    (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00분 )
  • 주제 : 형님학교(얼굴로 만병을 통치하고등학교) / 소풍 준비 회의
    입학신청서 > 나를 맞혀봐 > 소풍 게임/뇌 운동 테스트, 가사 듣고 노래 맞히기
  • 시청률 : 약 4.2%
  • 출연 :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민경훈, 김희철, 김영철, 이상민, 신동
  • 게스트 : 임수향, 차은우(아스트로)
  • 비고 :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홍보

 키워드로 보는 아는형님.


- 임수향, 형님학교 두 번째 전학


 임수향은 과거 이규한과 함께 형님학교에 전학을 왔었다.


임수향 - "나 더 예뻐졌지?"

이수근 - "예뻐졌다. 은우."


2018/04/18 - [TV 프로그램 /아는 형님] - 아는형님 37회(16.08.13) 이규한, 임수향


- 차은우, 임수향 주연의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실제로는 임수향이 차은우보다 7살이 많지만 극 중에서는 동갑으로 나온다. 임수향은 1999년생(20살) 대학교 새내기로 나오기 위해서 몸과 마음의 안티에이징을 준비했다고 한다.


임수향 - "피부과 가서 리프팅도 하고... 명상도 하고... 좋은 생각도 하고..."


강호동 - "좋은 생각을 많이 하면 동안이 되는 거야?"

임수향 - "내가 그랬잖아. 호동이 곱게 늙었다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강호동 얼굴이 예전보다 선해졌다는 걸 느낀다.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김지현, 채리나(룰라)가 출연한다면?


이상민 - "드라마에 카메오로 지현이랑 리나 나가면 재밌겠다."

서장훈 - "형도 그만 좀 해요. 집에서 밥 먹다가 체하겠어."


 이상민은 가족이라 이런 얘기를 자주 한다며 드라마 내용이 성형과 관련 있으니 카메오로 출연하면 재미있지 않겠냐고 말했다.


이수근 - "그쪽은 형 얘기 안 하던데."


- 차은우의 마지막 연애


차은우 - "나는 고등학교 때 한 번 해보고..."

서장훈 - "그게 너의 재능인데 왜 이렇게 썩혀."


 차은우는 어렸을 적에 FM 적인 생활을 했다고 답했다. 학생회장을 하기도 했고 영어, 수학 경시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부모님 말씀 잘듣고 모범적인 학생이었다고 한다.


차은우 - "아빠가 대학 갈 때까진 절대 연애하지 마라 그래서 그거 계속 지키면서..."


- 임수향 영어 공부, 야놀자?


이수근 - "드라마에서 영어 할 일이 몇 번이나 있어."

임수향 - "근데 생각보다 많다?"


 임수향은 14살 때 어학연수를 1년가량 다녀왔지만 조기 유학 실패자라 답했다. 당시 유학 가기 1주일 전에 우연히 길거리에서 캐스팅이 돼서 연기 수업을 몇 번 받았는데 연기가 그렇게 재밌었다고 한다. 그래서 유학 가기 싫다고 떼를 썼으나 실패했고, 어쩔 수 없이 유학 도중 어머니 몰래 짐을 싸서 귀국했다.


김영철 - "요즘 영어 배운다며?"

서장훈 - "호동 스쿨?"

임수향 - "야놀자."


 하니가 야놀자 모델로 초특가 야야야야가 인기였다. 아마도 조정석의 야나두와 헷갈린 모양이다.


서장훈 - "야놀자는 모텔이야!"

민경훈 - "너 되게 은밀히 배우는구나."




민경훈 팬들의 삼계탕 밥차 선물



민경훈 - "내가 신신당부를 했어. 우리 인원이 너무 많으니까 내가 지시를 했어. 딱 한 명, 호동이 건 빼라."


 보기 힘든 풍경이다. 강호동이 다른 학생들보다 제일 먼저 교실에 들어와 앉아 있다. 매번 개그콘서트 '복숭아 학당'처럼 상황극을 하느라고 늦게 들어오는 데 강호동의 조기 등교에 형님들이 모두 놀랬다. 그리고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다고 말하는데 알고 봤더니 민경훈 팬들이 밥차를 선물한 것이다.


민경훈 - "그럼 랍스터 먹은 사람?" / 민경훈 것에는 특별히 랍스터를 준비했다.

강호동 - "내가 먹은 것은 누구나 먹을 수 없는 팬들의 사랑을 먹은 거라고."


 강호동이 책상 위에 있는 박스를 열었다. 거기엔 서울 강남구 자곡동 김민영 님의 편지 한 통과 선물이 들었는데 정성이 대단하다.


강호동 - "자곡동? 한끼줍쇼 한 번 가야겠네."




김영철, "(차은우) 경훈이랑 느낌 비슷하지 않아?" / 좌(차은우), 우(민경훈)



- 얼굴 천재, 차은우


서장훈 - "근데 은우야. 얼굴 천재라고 했나? 그거 딴 데 가서는 마음대로 사용해도 되는데 여기서는 얼굴 천재 함부로 쓰면 안 돼."


 왜냐하면 형님학교에 얼천 강호동이 있기 때문이다. 강호동이 얼철인 이유는 '얼굴이 천 미터 밖에서도 보인다.'로 '얼굴 크기 천재'이다.


- 차은우 닮은 꼴, 민경훈?!


김희철 - "경훈이 옛날에 잘나갔었어."


 민경훈은 손사래를 치며 은우가 훨씬 잘생겼다며 부끄러워한다. 방영일 기준 차은우는 22살이고 참고 자료에 나온 민경훈 젊을 때 사진을 보니 둘이 느낌이 비슷하다는 말이 이해가 간다.




민경훈, "오늘부터 수향이랑 나랑은 1일이야."



 민경훈이 시작부터 달린다. 임수향은 그저 민경훈에게 간단한 안부 인사를 건넸을 뿐인데 민경훈은 자신을 콕 찍은 것이라며 의미를 부여했다.


이수근 - "경훈이를 왜 콕 찍었어?"

강호동 - "그걸 아마추어처럼 쉽게 물어봐서는 안 돼!"


 강호동이 직접 나섰다. 애매모호, 두리뭉실하게 그런 식으로 하면 안 된다는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본인 스스로 프로 로맨스 헌터를 자칭하며 신토불이를 외쳤다.


강호동 - "수향 씨는 경훈 씨를 사랑합니까? 못 견디겠어요?""

임수향 - "사랑이요?"


 임수향은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깜짝 놀랐다. 필자도 전혀 예상치 못했다. 근데 거기서 민경훈은 갑자기 오늘부터 1일이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김희철의 손을 잡는다. 임수향과 1일이라면서 왜 김희철을 손을 잡는 걸까.


임수향 - "저번에 전학 왔을 때 희철이가 전화 와서 우리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나 봐 너 진짜 경훈이 어때 이렇게 물어봤었어."




민경훈과 임수향 러브라인



김희철 - "랍스타 말고 럽스타 먹은 거 아냐?"

민경훈 - "오늘 될 대로 되라지."


 민경훈이 유독 적극적이다. 보통 남자, 여자 게스트에 따라 반응의 차이가 있긴 했지만, 오늘은 더 그렇다. 방송 시작하고 10분 동안 민경훈의 분량이 이렇게 많은 적이 있었나 싶다. 저번 에이핑크보다 더 열심히 다. 


P.S) 슈퍼주니어가 출연했을 때는 초반에 말이 거의 없었다. 단순 작가가 써준 분량의 문제도 있겠지만 적극도가 다르다.


2020/06/09 - [TV 프로그램 /아는 형님] - 아는형님(Knowing Bros)_134회 에이핑크 Apink

2020/04/18 - [TV 프로그램 /아는 형님] - 아는형님(Knowing Bros)_100회 슈퍼주니어


임수향 - "경훈이가 되게 많은 여성분들한테 다 마음을 주더라고."


강호동 - "모니터 하면서 어느 전학생이 제일 거슬리더노."

차은우 - "아까 누구 얘기했는데."


 임수향은 방송을 다 보지는 못했고 솔비 씨 한테 그랬던 것 같다고 말하자, 민경훈이 무심하게 툭 내뱉었다.


민경훈 - "솔비가 문제네."

서장훈 - "너 그러다 솔비한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