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아는 형님

아는형님 169회(차태현, 홍경민, 사무엘 )_용감한 홍차!

by blank_in2 2020. 11. 18.


169회


  • 편성 및 방영일 : JTBC, 2019년 03월 02
    (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00분 )
  • 주제 : 형님학교(용감한 홍차고등학교) / 봉변가왕
    입학신청서, 무릎 달리기 > 나를 맞혀봐 > '두치와 뿌꾸' 민영문, 노진수
  • 시청률 : 약 5.3%
  • 출연 :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민경훈, 김희철, 김영철, 이상민 / 장성규
  • 게스트 : 용감한 홍차 - 차태현, 홍경민, 사무엘
  • 비고 : 8연속 6% 시청률에서 다시 5%로 떨어지다.


 저번 주에 김종민이 전학을 오더니 이번엔 차태현이다.


2020/11/17 - [예능/아는 형님] - 아는형님 168회(코요태)_김종민의 이상한 신념과 빽가의 처세술


 1박2일 멤버들이 연속으로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그런데 누구랑 같이 왔나 했더니 홍경민, 사무엘과 같이 나와서 좀 의아했다. 도대체 이들이 무슨 조합이지?


 알고 봤더니 1박2일에서 시작된 조합이라고 한다. 일명 용감한 홍차다. 홍차에 큰 의미가 있는 건 아니고 이름의 앞글자를 따온 것이다. 차태현의 차, 홍경민의 홍이다.


P.S) 전학생이 들어오기에 앞서 형님학교 반장 선거가 이루어졌다. 이번에도 역시 민경훈이 반장을 노렸으나 서장훈이란 벽을 넘지 못했다. 아는형님에서 반장이란 직급이 큰 의미가 있는 건 아니지만 뭔가 서장훈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 있다. 이는 아는형님을 오랫동안 봐았던 시청자라면 공감하리라 생각한다.


 반면 그렇기에 민경훈이 반장이 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든다. 매번 이렇게 낙선하고 미화부장으로 남기에는 그의 끼와 재치가 아깝기 때문이다.





아형고 타임머신 / Back to the 2000's



 한국의 리키마틴이라는 홍경민이 제일 먼저 앞서 장기를 보였다. 그런데 사무엘은 리키마틴이 누구냐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인다. 사실 필자도 리키마틴을 검색해 보고 나서야 알았다. 그만큼 시간이 지난 것으로 생각하니 세월이 참 야속하다 느낀다. 익숙한 얼굴에서 주름이 보이고 나이를 먹어가는 모습이 보이니 말이다. 나도 곧이란 생각을 지울 수 없는 회차였다. 정말로 추억을 회상하며 웃었다.


 그도 그럴 것이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가 차태현 주연의 '엽기적인 그녀'다. 봤던 영화는 잘 안 보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엽기적인 그녀'는 잊을 만 하면 한 번씩 돌려봤었다. 그런 그를 아는형님에서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그때나 지금이나 차태현임에는 변함이 없지만 지나간 시간에 씁쓸한 웃음이 나온다.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에 이어서 사무엘의 춤이 펼쳐졌다.


(노래방에서 흔들린 우정을 거짓말 안 하고 한 50번은 넘게 들은 것 같다. 어릴 땐 그저 가사의 내용이 쓰레기처럼만 들렸는데 지금 와서 보니 세상 사는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이란 걸 느낀다)


 2교시에서는 저번 EXID가 했었던 게임, 봉변가왕을 했는데 여기서도 추억의 애니메이션 노래 '두치와 뿌꾸'가 나와서 웃으면서 끝까지 보았다.